엑스알피 이야기

Ripple Ally는 한국인의 10%가 XRP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삼백지기 2024. 2. 27. 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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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pple Ally Reports 10% of South Koreans Hold XRP

 

● Ripple 파트너인 Josh Kim은 인구의 약 10%가 다른 암호화폐보다 XRP를 선호한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한국에서 XRP의 강력한 채택을 강조했습니다.
● 한국은 XRP 순환 공급량의 최소 15%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국가의 상당한 투자를 보여줍니다.
● 규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실제 응용을 통해 한국에서 XRP 원장(XRPL)의 사용을 확대하려는 강력한 추진력이 있습니다.

 

한국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주요 규제 논의 중에 Ripple의 XRP를 게임, DeFi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Ripple 파트너인 Josh Kim은 한국에서 XRP를 채택하는 데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공개했습니다. 김씨에 따르면 한국 인구의 약 10%(약 500만 명으로 추산)가 다른 암호화폐보다 XRP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번 공개는 아시아에서 가장 역동적인 경제 중 하나에서 디지털 자산의 강력한 기반을 강조합니다. 한국에서 XRP Ledger (XRPL)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Kim은 한국 커뮤니티가 XRP 순환 공급량의 최소 15%를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정부 기관의 연구를 인용했습니다. 

규제 문제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XRP 및 XRPL 기술 채택을 계속 주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XRPL 사용을 확대하려는 Kim의 의지는 원장의 실제 사용 사례를 식별하고 홍보하려는 노력을 통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그의 전략에는 개발자가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도록 장려하고 해당 지역에서 XRPL 및 XRP 채택을 가속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리플, 한국 게임으로 XRPL 강화

 

인터뷰에서 Kim은 한국에서 XRPL 성장의 핵심 영역으로 DeFi( 분산 금융 )와 게임을 꼽았습니다. 그는 인상적인 온체인 지표를 보여준 XRPL에서 이미 운영 중인 DeFi 프로젝트를 강조하여 더 많은 그러한 이니셔티브가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김 대표는 한국에서 네 번째로 큰 글로벌 게임 시장을 고려할 때 게임 개발자를 XRPL 생태계에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국가의 게임 산업을 활용하여 XRPL의 사용을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원장을 풍부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im은 또한 특히 The Root Network와 같은 사이드체인을 통해 XRPL이 제공하는 확장성 솔루션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 그는 올해 중반까지 한국 시장의 주요 게임 IP가 이 네트워크에 온보딩될 가능성을 예고하면서 게임 부문 내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는 데 있어 상당한 발전을 제안했습니다. 

규제 논의 및 디지털 금융 발전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의 금융감독원(FSS)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를 포함한 규제 기관 간의 중요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비트코인 ETF와 대체불가토큰 (NFT)을 가상자산 범위에 포함시키기 위한 이번 심의는 디지털 금융 규제에 있어 중추적인 순간을 의미한다. 이러한 거대 규제 기관 간의 회의는 빠르게 확장되는 디지털 자산 영역을 감독하는 데 있어 증가하는 복잡성과 과제를 해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 처: coingape By Maxwell Mutuma FEBRUARY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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