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이야기

사람들이 메타버스를 사용하기 위해 메타버스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삼백지기 2022. 11. 24. 2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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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Needs to Be Improved in the Metaverse, So That People Start Using It?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 상실의 주된 이유는 단순히 이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메타버스가 호황을 누리고 있지는 않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년 전만 해도 메타버스가 우리 문 앞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어디를 보든 Metaverse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이나 인프라에 추가로 수십억 달러가 쏟아졌습니다. 2022년 말까지 빨리 감아도 커버리지가 거의 없습니다. 

관심 상실의 주된 이유는 단순히 이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VR 헤드셋을 구입하고 참여하기 시작한 사람들도 빠르게 중단하고 대다수의 사용자는 한 달도 채 안되어 참여합니다.

 

Source . – Metaverse relative interest over time.

하지만 이 기술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부었기 때문에 이러한 청중의 무관심을 바로잡을 계획이 확실히 마련되었습니다. 글쎄,별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지만 사용을 개선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다시 끌 수 있는 방법을 정확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특정 회사가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메타버스에 진입하기 위한 기준을 낮추는 방법을 보여주면서 주요 아이디어를 다룰 것입니다. 메타버스가 호황을 누리고 있지는 않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메타버스는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메타버스의 기원은 문학적 텍스트나 초기 비디오 게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누구에게 물어보느냐에 따라 메타버스의 현대적 아이디어는 진정으로 메타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이전에 Facebook으로 알려졌던 Meta의 리브랜딩은 그들이 가진 모든 돈을 이 벤처에 쏟아붓는 회사와 함께 그들의 이익을 추구하도록 합니다. 

Metaverse를 구성할 때 그들의 첫 번째 움직임 중 하나는 Oculus를 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Zuckerburg가 그 순간부터 Metaverse 프로젝트에서 작업할 엔지니어를 데려오면서 Facebook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상황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메타버스의 과대 광고가 사그라들면서 사용자 참여도는 사상 최저 수준입니다. 내부적으로 Meta는 일주일 동안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하는 뜨거운 물에 빠진 것 같습니다. 이 뉴스가 헤드라인을 장식하면서 Web 3 내의 기업들은 대중의 관심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Metaverse가 가장자리에서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은 한 발 물러나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프로젝트를 포기하는 대신 두 배로 노력하여 사용자 참여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작동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대량 채택을 달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대량 채택에 관해서는 배심원이 아직 없습니다. 몇 가지 주요 의견이 떠돌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메타버스 자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사람들은 Metaverse의 정의가 전화 주도 세션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어야 한다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접근성을 전체적으로 높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후자 그룹은 VR 기술의 접근성과 관련된 대량 채택을 보고 있습니다. 현재 VR은 저렴하게 접할 수 있는 키트가 아닙니다. 2022년에 VR 헤드셋을 찾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미화 400달러 이상으로 책정됩니다. 채택률을 높이려면 기업이 더 저렴한 VR 헤드셋을 생산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VR 헤드셋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면 우리가 알고 있는 메타버스 진입에 대한 금전적 장벽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대량 채택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주요 주장은 메타버스 자체의 단순성으로 돌아갑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벤처의 핵심은 우리가 알고 있는 웹의 모습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것이었습니다. VR 도입부터 세계를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밀어붙이는 것까지 Metaverse는 거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일 일어나서 이것이 실현되는 것을 보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이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우선, 사람들은 가상 공간에서 평생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깨어 있는 모든 시간을 헤드셋을 착용하고 보낸다는 생각은 급진적인 것이 아니라 디스토피아적입니다. 메타가 이 이야기를 계속 추진한다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체 시스템이 시작되기도 전에 전체 시스템에 대한 거부감을 형성할 것입니다. 

성공을 거두고 있는 메타버스 내의 회사는 우리가 인간으로서 서로 관계를 맺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려고 시도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Decentral Games와 같은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보면 단순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적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etaverse에서 전체 트래픽의 70%를 차지하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포커입니다.

 

새로운 것도 없고 급진적인 것도 없습니다. 그저 포커일 뿐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들이 이 경험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고, 메타버스의 사용이 이미 확립된 매체에 약간 새로운 것을 가져오는 것을 즐겼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메타버스 산업 전체에 반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약적이지 않은 고유한 경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반면에 Meta와 같은 회사는 채택에 대해 너무 낙관적이었습니다. 누군가에게 VR에서 포커를 하게 하는 것과 가상 사무실에서 8시간 근무 교대 근무를 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또 다른 일입니다. 

암호화폐는 어떻게 도입되나요?


메타버스의 느린 채택이 암호화폐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진행된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공간에 존재하는 우리는 수년 동안 암호화폐 뉴스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물건을 살고 숨 쉬고 있습니다. 즉, 암호화가 작동하고 다른 메타버스 시스템에 통합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대다수의 인구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단지 4%의 사람들만이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비율의 사용자가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개인에게 암호 화폐를 구입하고 Metaverse 시스템 내에서 사용하도록 요청하면 많은 사용자가 즉시 연기됩니다. 

이 기술 세계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 그리고 아마도 믿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 통화에 관여한다는 생각은 매우 비현실적입니다. 메타버스와 암호화폐는 완전히 분리될 수 없습니다. 핵심은 둘 다 기능을 위해 어떤 면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이 두 시스템을 최대한 분리할 수 있다면 메타버스에 진입하는 데 있어 교육 장벽이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해 확신이 없는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여전히 그들이 선택한 메타버스에 참여할 수 있다면 이것은 큰 안도감을 줄 것입니다. 

또한 이것은 블록체인 커뮤니티 자체 내에서 더 많은 채택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2022년에 배운 것이 있다면 상위권 암호화폐가 일주일도 안 되어 지구상에서 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공간의 투자자들에게 메타버스와 암호화폐를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큰 위험입니다. 

특히 이 시점에서 아무도 Metaverse 시스템이 분명히 시장 리더가 되지 않을 때 사람들은 커밋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암호화폐에 관여하지 않고도 명목 화폐를 사용할 수 있다면 암호화폐 사용자와 암호화폐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용자 모두 참여할 이유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어렵지만 암호화폐, 법정화폐, 메타버스 간의 이러한 구분은 채택을 늘리려면 Web 3 회사가 해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생각들


Meta가 계속해서 Metaverse에 돈을 쏟아 붓고 있기 때문에 언젠가는 일종의 돌파구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채택을 향한 동기나 쉬운 경로가 없다면 이 시스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향후 몇 년 동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메타버스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에게도 모든 주요 프로젝트 간의 엄청난 경쟁은 불확실성의 측면을 생성합니다. 어떤 Metaverse가 팩의 최전선으로 자리 잡을지 더 많이 알 때까지 투자는 정체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 잠재적 솔루션은 최근 블록체인 내에서 전체적으로 보았듯이 다양한 메타버스가 상호 운용성을 향해 이동하는 것입니다. Flare와 Metropolis 세계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이미 상호 운용 가능한 메타버스를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투자자는 더 많은 보안을 유지하면서 더 큰 투자를 할 수 있어 업계에 현금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변수가 너무 많아 메타버스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우리가 아는 유일한 사실은 현재의 채택률로는 조만간 VR에 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JOHN KIGURU  23. November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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