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알피 이야기

Ripple이 축소된 FTX Exchange의 특정 부분을 구매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삼백지기 2022. 11. 21. 20:28
SMALL

Why is Ripple Interested in Buying Certain Parts of Collapsed FTX Exchange?

 

Sam Bankman-Fried는 FTX 붕괴 이틀 전에 Ripple CEO인 Brad Garlinghouse에게 전화를 걸어 SBF가 투자자를 모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Ripple의 CEO인 Brad Garlinghouse는 최근 그의 회사가 FTX 소유 사업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문제가 있는 FTX 암호화폐 거래소의 일부를 구매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갈링하우스는 투명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다면 암호화폐 분야가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역사상 처음으로 개인이 개인의 자산에 대한 독점과 통제를 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트코인에 높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SBF와의] 대화 중 일부는 그가 유동성이 필요한 것처럼 그가 인수했거나 우리가 소유하고 싶은 사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소유하고 싶은 투자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에게서 그것들 중 일부를 샀을까요? 나는 그것이 테이블 위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 11월 16일과 17일, 런던에서 열린 제6회 RippleSwell 컨퍼런스에서 Mr Garlinghouse는 전 Ftx Exchange CEO Sam Bankman-Fried가 회사가 파산을 선언하기 이틀 전에 투자자를 모아 회사를 구하기 위해 자신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트위터에 가서 긴 스레드에서 설명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그리고 올해의 기복이 있는 동안) 모든 일이 발생했기 때문에 우리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으로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기 위해 직접 함께 모인 것이 훨씬 더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 제가 무대에서 말했듯이 – 저는 우리가 투명성과 신뢰에 계속 초점을 맞추면 암호화폐가 더 강해질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Ripple은 이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Ripple Vs SEC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Ripple에 대한 SEC(증권거래위원회)의 소송과 관련하여 설립자 Chris Larsen, Brad Garlinghouse 및 Stuart Alderoty는 모두 2023년 상반기에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법원이 결정을 내리거나 배심원 재판 일정을 잡으려면 11월 30일까지 최종 법적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출처: Coinpedia By Delma Wilson Nov 21, 2022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