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ple CTO Uncovers Why He Subscribes to Elon Musk's X App
Ripple CTO는 구독 기반 소셜 미디어 사용을 옹호하면서 X의 광고를 제거하길 원합니다.
Ripple CTO David Schwartz는 작년에 Elon Musk가 역사적인 거래를 통해 인수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X 앱에 대한 지원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플랫폼에서 눈에 띄는 주요 기능 중 하나는 검증에 대한 비용 지불 요구입니다. 이는 머스크가 표현의 자유를 유지하려는 노력에서 소셜 미디어를 지원하는 방법으로 선전한 것입니다.
지불 요구가 시작된 이후 Schwartz는 고객으로부터 직접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우수한 비즈니스 모델을 형성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불을 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ipple CTO는 소셜 미디어 사용의 유료 혜택과 무료 혜택을 구별하며,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사람들은 광고주에게 제품으로 제시된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그의 정확한 말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선, 광고 지원 미디어를 사용하면 귀하는 고객이 아니라 제품입니다. 콘텐츠는 적어도 사용자를 행복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어야 하는 만큼 고객, 광고주를 행복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
Schwartz가 광고 기반 수익 모델을 통해 강조한 위험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사용자로부터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이 데이터를 광고주에게 제공하도록 강요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데이터가 수집될수록 더 나은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특히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Ripple CTO는 광고가 제거되는 비즈니스 모델을 선호한다고 말했지만 기술 베테랑은 광고 수익이 여전히 매우 중요한 X의 경우가 아니라면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블록체인 교리 유지
디지털 통화 세계의 전문가인 Ripple CTO는 XRP Ledger(XRPL) 설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특히 주목해 온 기능인 분산화를 믿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과 관련된 적절한 데이터 분산화는 데이터 독립성을 확보하는 것이며, 이는 Musk와 같은 관리자가 광고주의 음악에 맞춰 춤추는 것을 중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와 소셜 미디어 사이에는 얇은 선이 있지만 Ripple 경영진은 동일한 원칙이 두 가지 모두에 적용될 수 있음을 증명하는 독특한 유사점을 도출했을 수 있습니다.
Godfrey Benjamin은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웹 3.0의 전망을 교육하는 것이 주요 목표인 숙련된 암호화폐 저널리스트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그의 사랑은 전직 은행가로서 전통적인 결제에 비해 분산형 화폐의 명백한 이점을 발견했을 때 탄생했습니다. Web3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는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Godfrey의 기사는 Blockchain.news, Cryptonews 및 Coinape 등에 소개되었습니다.
출처: u.today by Godfrey Benjamin 09/26/2023
※ 재미있는 비지니스 모델; 뉴스도 보고 XRP도 얻는다 - 포모코 ☞ https://kyungyong1414.tistory.com/6701
'엑스알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만장자 트레이더, 6년 동안 XRP 보유 후 람보르기니로 XRP 군대를 놀림 (0) | 2023.09.26 |
---|---|
Ripple CTO는 검증인이 XRPL을 위해 수행하는 작업을 강조합니다 (0) | 2023.09.26 |
XRP가 3.84달러를 회수한다면 100만 달러를 벌려면 얼마나 많은 XRP가 필요합니까? (0) | 2023.09.26 |
ChatGPT는 Ripple 대 SEC가 BTC 반감기를 설정하면서 XRP 가격을 분석합니다 (1) | 2023.09.26 |
XRP는 자금 유입이 폭발적으로 700% 급증하고 리플 지불이 견인력을 얻습니다 (0) | 2023.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