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이야기

Polygon은 300만 회 발행 출판사가 ETH 네트워크에서 NFT 발권 플랫폼을 출시함에 따라 크게 성장했습니다

삼백지기 2023. 5. 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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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ygon Receives Major Boost as 3 Million Circulation Publishing House Launches NFT Ticketing Platform on ETH Network

 

● Polygon은 새로운 NFT 발권 플랫폼을 위한 프로토콜로 선택되었습니다.
● 이 플랫폼은 SI Tickets와 ConsenSys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이더리움 기반 레이어 2 블록체인 프로토콜, Polygon(MATIC)은 미국에 기반을 둔 스포츠 출판 매체인 Sports Illustrated가 Layer-2 네트워크에서 NFT(Non-Fungible Token) 발권 플랫폼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한 후 생태계 성장에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Sports Illustrated의 발권 플랫폼은 Metamask의 창시자로 알려진 블록체인 개발 회사인 ConsenSys와 함께 SI Tickets 부서를 통해 떠 올랐습니다. NFT 발권 플랫폼은 혁신적인 셀프 서비스 이벤트 관리 및 떠오르는 Web3 세계를 위한 기본 발권 솔루션으로 브랜드화되었습니다. 

발권 플랫폼은 SI Tickets의 Box Office라고 불리며 특히 최초의 브랜드입니다.  "SI 티켓 시장에서 가장 큰 스포츠, 콘서트 및 극장과 함께 기존의 비 NFT 티켓에 대한 가시성 및 인접성과 모든 규모의 이벤트를 위한 완전한 NFT 티켓 솔루션을 결합하는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새로 출시된 zkEVM을 통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Polygon의 선택은 프로토콜만큼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Sports Illustrated가 5천만 개 이상의 티켓을 제공한 약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자랑하는 Polygon은 운영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확장성의 특성에 적합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SI Tickets의 Box Office를 통해 소유자, 제작자 및 주최자가 함께 모여 유익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고안할 수 있습니다. NFT 발권 혁신은 발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경쟁 제품에 비해 50% 적은 비용을 제공하므로 채택자에게 훨씬 더 유익합니다. 

혁신은 또한 티켓에서 재판매 수익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므로 이벤트 소유자의 티켓 판매 수익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구매한 모든 티켓은 SITickets.com의 모든 스포츠, 콘서트 및 극장에 대한 무료 크레딧을 받습니다. 

Polygon Advantage 기반 구축


Polygon은 Ethereum 프로토콜의 많은 레이어 2 스케일링 솔루션 중 하나일 뿐이지만 선구적인 역할 덕분에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쟁 우위는 지난 몇 년 동안의 기술 업그레이드로 강화되었으며 궁극적으로 zkEVM 프로토콜의 출시로 이어졌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많은 비암호화폐 회사들이 Polygon을 Web3.0 생태계에 진입하기 위한 기본 기판으로 채택했습니다. 이전에 Crypto-News Flash에서 보고한 대로 떠오르는 눈에 띄는 이름 중 하나는 미국 커피하우스 체인인 Starbucks Corporation입니다. 

스타벅스는 오디세이 온 폴리곤(Odyssey on Polygon)이라는 충성도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 이는 고객의 후원에 대한 보상을 위해 새로운 기술 진화를 적용하려는 시도에 반향을 일으켰다고 주장했습니다. 

Starbuck 외에도 Mastercard, Nike 및 Adidas를 포함한 다른 최고 브랜드도 Web3.0 추구를 확장하기 위해 Polygon과 협력했습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GODFREY BENJAMIN  3. May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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