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이야기

VeChain은 기업을 위한 중국 소매 소비자 브랜드 디지털 서밋의 미래입니다

삼백지기 2022. 10. 21. 2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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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Chain is the future of China’s Retail Consumer Brand Digital Summit for companies

 

VeChain CMO는 최근 행사에서 녹색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소매와 블록체인+의 관련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VeChain의 지속 가능한 탄소 관리 솔루션은 기업이 가능한 최단 기간에 "순 제로" 탄소 배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월 20일 VeChain CMO인 Gong Diyun은 녹색 디지털 시대에 브랜드 소매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관점을 여는 블록체인 배포에 대해 말했습니다. Diyun은 최근 상하이에서 열린 China Retail Consumer Brand 디지털 공동 제작 서밋에서 기조 연설자 중 한 명으로 이 연설을 했습니다. 

VeChain은 이 이벤트에 초대된 블록체인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VeChain은 중국 국가 사이버 공간 관리국의 허가를 받은 최초의 블록체인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행사 참석자는 상업용 부동산, 소매 브랜드 매장 및 쇼핑몰의 최고 경영진을 포함합니다.

 

eisenreich@eisenreich · Oct 21
VeChain CMO, Gong Diyun, shared the theme of "Blockchain+, Unlocking a Trusted Perspective of Brand Retail in the #Green Digital Era" at the China Retail Consumer Brand Digital Co-Creation Summit on Oct. 20. 👏
#VeChain $VET #Sustainability #Tech #Business #Carbon #Technology
VeChain CMO인 Gong Diyun은 10월 20일 China Retail Consumer Brand Digital Co-Creation Summit에서 "Blockchain+, Unlocking a Trusted Perspective of Brand Retail in the #Green Digital Era"라는 주제를 공유했습니다. 👏
#VeChain $VET #지속가능성 #기술 #비즈니스 #탄소 #기술

 

 

그녀의 연설에서 Diyun은 블록체인이 소매 산업의 공급망 협업을 포함한 모든 부문에 이상적인 디지털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VeChain CMO는 진위 검증, 식품 안전 추적성, 제품 위조 방지, 지속 가능한 탄소 관리와 같은 블록체인 기술의 다양한 적용 사례를 인용했습니다. 

Diyun은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이 산업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따라서 브랜드와 소비자에게 새로운 관점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VeChain CMO는 비즈니스 가이던스 기술이 블록체인의 광범위한 적용을 위한 솔루션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상용 애플리케이션과 블록체인 기술 사이의 장벽을 깨기 위해서는 맞춤형 도구와 표준화된 제품을 결합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Diyun은 블록체인 기술이 현재 성숙하지도 완벽하지도 않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개선된 규제 표준과 적절한 준수를 통해 문제를 극복하면 개선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VeChain 블록체인 솔루션


VeChain CMO는 또한 소매 기업이 새로운 고객 경험 여정을 형성하고 인프라에서 데이터 가치를 채굴하는 데 블록체인이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기업이 소매 제품의 전체 링크 추적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급망의 모든 부문에서 데이터 공유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의 장기적인 대조에 대한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기술은 제품의 위조 방지 추적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체인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변조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또한 VeChain의 탄소 관리 솔루션은 소매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를 기록하고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운송에서 탄소 배출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매 회사는 단기간에 순 탄소 배출량 제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것은 브랜드, 특히 고객 중심 비즈니스에 있는 브랜드의 필수 사항이 될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정보가 소비자에게 도달할 때까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정보를 매끄럽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기술은 브랜드 신뢰를 높이고 브랜드 위상을 빠르게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창의적인 상호 작용 방법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브랜드는 기술 혁신을 사용하여 산업 혁신을 중단하고 신뢰를 구축하여 고객 재고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PAUL ADE  21. October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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