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이야기

Shopify는 이제 Taco Labs 통합 후 Tezos NFT를 지원합니다

삼백지기 2022. 10. 20. 16:45
728x90
728x170
SMALL

Shopify now supports Tezos NFTs after Taco Labs integration

 

Tezos NFT 생태계는 에너지 효율성과 낮은 발행 비용으로 인해 지난 12개월 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Tezos가 Taco 앱에 새로 통합되어 Shopify 판매자가 Tezos NFT 커뮤니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Web3 자동화 플랫폼인 Taco Labs는 Taco 앱과 에너지 효율적인 Tezos 블록체인 간의 통합을 발표했습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Shopify 사용자는 Tezos의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Shopify는 Web3 공간을 탐색하는 브랜드를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NFT와 같은 Web3 솔루션을 통합하여 고객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Shopify 및 기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Taco 앱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판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T 로열티 프로그램은 고객과 브랜드의 유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더 나은 고객 유지 및 참여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Tezos 블록체인은 새로운 통합을 통해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특별 할인, 경험 및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uture Kimonos CEO인 James McCombe는 최신 통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최근 ADDC 월드 챔피언십에서 Tezos NFT를 에어드롭한 것에 매우 기뻤습니다. 보상 멤버를 추가하고 즉시 유틸리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점 경품과 경품을 쉽게 공유했습니다. 또한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이러한 성과를 빠르게 기록했습니다. 


계속 확장되는 커뮤니티에 액세스


Taco 앱과 Tezos 간의 새로운 통합에 따라 전 세계의 Shopify 판매자는 고객을 참여시키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커뮤니티(Tezos NFT 커뮤니티)와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갖게 되었습니다. 최근 Shopify는 Tokengate라는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발표하는 소비자 연결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특정 가맹점 파트너는 토큰 게이트를 사용하여 NFT 마켓 플레이어를 위한 독점 상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암호화 및 Web3 공간을 탐색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인기 있는 eCom 플랫폼은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해 비트코인 ​​결제를 지원하기 시작한 최초의 기존 플랫폼 중 하나였습니다. 

수집가, 건축업자 및 예술가로 구성된 다양한 NFT 커뮤니티는 Tezos의 에너지 효율적인 인프라에 매료되었습니다. 낮은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 외에도 Tezos 블록체인에서 NFT를 발행하는 것도 저렴합니다. 이 블록체인의 에너지 효율성은 NFT 통합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인 Ubisoft는 작년에 Tezos의 NFT와 통합하여 게임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TrilliTech의 상업 이사인 Edward Adlard는 Tezos가 에너지 효율성과 낮은 가스 요금으로 인해 혁신을 위한 환경을 조성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NFT 시장의 빠른 성장으로 인해 지분 증명 Tezos 블록체인에서 스마트 계약 거래와 온체인 활동이 급증했습니다. 

올해 1분기에 플랫폼은 매일 50,000건의 거래를 기록했는데, 이는 매일 10,000건의 거래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2021년 1월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Tezos는 현재 네트워크 시스템을 중단하지 않고 혁신을 계속 채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블록체인은 날이 갈수록 디지털화되는 세상에서 사람들이 가치를 보유하고 교환하는 방식을 계속해서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PAUL ADE  19. October 2022

728x90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