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이야기

수십억 달러 규모의 소프트웨어 회사가 Polygon과 협력하여 토큰 기반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MATIC 채택을 주도할까요?

삼백지기 2023. 3. 19. 23:26
728x90
728x170
SMALL

Billion-$-software company partners Polygon to offer token based loyalty programs - Will this drive MATIC adoption?

 

● Polygon Labs는 선도적인 고객 관계 관리(CRM) 플랫폼 Salesfores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또 다른 전략적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 이 파트너십은 Salesforce 고객이 고객을 위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도록 설계된 NFT 관리 플랫폼인 Salesforce Web3를 도입합니다.

 

Polygon은 핀테크 세계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파트너십을 도입하여 네트워크 범위와 사용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Polygon은 고객 기반에 토큰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선도적인 고객 관계 관리(CRM)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고객이 토큰 기반 충성도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된 Salesforce 고유의 Web3 플랫폼을 도입했습니다. 고객은 Salesforce Web3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블록체인 활동을 확인하고 NFT를 발행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가 0xPolygon에서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Salesforce는 고객이 토큰 기반 충성도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관리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Polygon에 온보딩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Ryan Wyatt는 Salesfore가 대부분의 고객이 이미 Ethereum 또는 Polygon을 사용하고 있음을 관찰하면서 트윗했습니다.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Salesforce의 Web3 GM인 Adam Caplan은 시장 정책과 규칙이 진화함에 따라 주요 브랜드를 위한 암호화폐 지갑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아담 캐플란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장 흥미롭고 강력한 것 중 하나는 자사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입니다. 규정이 바뀌고 Apple이 쿠키에 대한 규칙을 변경함에 따라 Facebook 및 브랜드는 이러한 조직 중 일부에 이 모든 돈을 지출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강력하여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자사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는 NFT 업계의 고객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미국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회사인 Saleforce는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 및 비즈니스의 마케팅, 영업, 상거래, 서비스 및 IT 팀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 Polygon과의 파트너십은 2022년 6월 NFT 클라우드 파일럿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루어졌습니다. Salesforce는 이러한 움직임이 NFT 클라우드 고객이 브랜드에 대한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목표는 NFT Cloud 고객이 브랜드에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이끄는 것입니다. 고객에서 청중으로, 이제는 소유권의 요소로 인해 진정한 커뮤니티로의 전환입니다. 고객은 N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NFT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출시 당시 클라우드는 Crown Royal, Scotch & Soda, 장난감 회사 Mattel과 같은 일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고객은 나중에 상당한 판매량을 기록한 제한된 NFT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Mattel은 계속해서 215,000개의 디지털 자동차 NFT가 포함된 Hot Wheels NFT Garage 시리즈를 출시할 것입니다. 시리즈는 12시간 만에 매진됩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OLIVIA BROOKE  17. March 2023

728x90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