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이야기

일부 기업이 암호화폐를 받아들이는 이유(더 많은 기업이 이를 고려해야 함)

삼백지기 2023. 2. 21. 01:02
728x90
728x170
SMALL

Why Some Business Accept Cryptocurrencies (And More Should Consider It)

 

암호화폐는 거래와 관련하여 뜨거운 상품이 되었습니다.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잠재력은 일부 투자자들에게 저항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단점은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가 많은 위험을 수반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암호화폐를 다각화된 포트폴리오에 통합하고 올바르게 투자할 때 암호화폐 거래는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암호화폐가 주류가 됨에 따라 전자상거래 회사 및 기타 회사는 디지털 통화에 대해 더 친절하게 미소 짓고 결제로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888casino 사이트와 같은 온라인 카지노는 플레이어가 지불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지만 암호화폐를 지불 방법으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통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영국에서 완전히 규제되기를 원한다면 암호 화폐를 받아들이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다음은 암호화폐를 허용하는 일부 회사와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허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을 살펴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거대 기술 기업인 Microsoft는 2014년부터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회사가 중단한 경우는 두 번이었습니다. 

페이팔

스타벅스


PayPal이 고객이 암호화폐를 구매, 판매 및 보유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Starbucks는 고객이 암호화폐로 커피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암호화폐를 사용한 직접 지불이 아닙니다. 그들은 Bakkt 사이트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타벅스가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마찰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지불을 위한 암호화폐의 전환을 허용하기로 한 결정은 의미가 있습니다. 회사의 로열티 제도를 사용하는 고객은 커피 바를 더 자주 방문하고 더 많이 소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암호 화폐의 명확한 수용 


점점 더 명확해지는 것은 암호화폐를 수용하기 시작한 기업이 비단 기업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디지털 통화는 일반 대중을 점점 더 많이 이기기 시작했습니다. 

미디어 회사인 Thomson Reuters는 Pew Research가 2021년 11월에 발표한 미국의 연구를 참조하여 응답자의 16%가 암호화폐에 투자했거나 거래했거나 다른 방식으로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또한 약 4600만 명의 미국인(인구의 약 14%)이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뉴스위크 잡지에 인용된 연구에 주목했습니다.

 

Thomson Reuters는 또한 영국 금융감독청이 디지털 통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인식이 높아진 것을 발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21년에 발표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78%가 암호화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소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는 약 230만 개로 2020년 190만 개보다 증가했습니다. 암호화폐를 도박으로 보는 사람도 적었고 주류 투자 형태의 대안으로 보는 사람이 늘었습니다. 

 

승인된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를 제공할 때의 이점


소비자가 암호화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관계없이 암호화폐로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에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어디서나 즉시 결제 받기


고객이 암호화 자산을 사용할 때 고객의 위치는 결제 속도나 비용에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많은 블록체인은 지불을 즉시 정산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지불은 몇 초 안에 처리됩니다. 처리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결제도 안전하게 감지하고 신속하게 승인할 수 있습니다. 

환전 비용 피하기


국제 송금은 지불이 하나 이상의 은행을 거쳐야 할 수 있으므로 지연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결제에는 국경 간 결제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법정 화폐 환율 및 절차를 다루는 데 골칫거리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 부유한 고객 유치


암호화폐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나중에 비즈니스에 더 많은 돈을 쓸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블록체인 고객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보다 더 많이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비즈니스에 대한 좋은 경험이 있는 경우 더 많은 고객을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불 옵션으로서의 암호화폐는 고객에게 유연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옵션을 제공하는 기업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가 사업주이고 아직 고객이 암호화폐로 지불할 수 있도록 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이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JOHN KIGURU  20. February 2023

728x90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