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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A: 주요 독일 커피 브랜드가 탑재된 Shimmer에서 고객 충성도 프로젝트 시작

삼백지기 2023. 1. 27. 2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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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A: Customer loyalty project launches on Shimmer with major German coffee brands onboard

 

■ Loyal은 투기적인 측면보다는 커뮤니티와 가치에 더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호한다고 설명합니다.
■ 계획의 일환으로 커뮤니티 회원은 로열티 자산을 획득, 구매 또는 추가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oyal은 Shimmer Mainnet의 Touchpoint Open Builders 프로그램에서 시작되는 최초의 고객 충성도 프로젝트가 될 예정입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그들은 요리법, 접객업, 서비스 제공업체 및 소매업체가 로열티 자산을 NFT(Non-Fungible Tokens)로 소개할 수 있는 새로운 코드 도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충성도 자산은 바우처, 교차 브랜드 회원 등급, 유용성 및 고유한 제품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모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himmer Mainnet에서의 그들의 존재는 기술 기반이 아닌 비즈니스가 충성도 자산을 쉽게 생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IOTA Vrom.iota 🦋✨💪➡️🐙☠️🤖soon@Vrom14286662 · Jan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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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yal will be the first customer loyalty project released on Shimmer mainnet! loyal starts by delivering utility NFT coupons for major German coffee brands from 1 February 2023 onwards – so feel free to download us in the App Store or Play Sto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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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yal은 Shimmer 메인넷에서 출시되는 첫 고객 충성도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Loyalty는 2023년 2월 1일부터 주요 독일 커피 브랜드에 대한 유틸리티 NFT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언제든지 다운로드하세요." 👀 
Shimmer@shimmernet · Jan 27
Joining our ecosystem via #Touchpoint, @loyal_web3 gives brands first ever no-code access to loyalty assets as #NFTs to bond their customer base. Read all about it! 
🔗 https://blog.shimmer.network/loyal-joins-touchpoint/
#Touchpoint를 통해 우리 생태계에 합류한 @loyal_web3는 브랜드에게 고객 기반을 결속시키기 위해 #NFT로 로열티 자산에 코드 없이 액세스할 수 있는 최초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에 대해 모두 읽으십시오!
🔗 https://blog.shimmer.network/loyal-joins-touchpoint/

 

Loyal은 요리법, 접객업, 서비스 제공업체 및 소매업체가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분산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자체 충성도 자산을 개발하고 이를 고객 기반이나 커뮤니티 앞에 배치할 리소스가 부족합니다. 

회원은 상점에서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또 다른 이점은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하여 청중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Loyal은 투기적인 측면보다는 커뮤니티와 가치에 더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호한다고 설명합니다. 계획의 일환으로 커뮤니티 회원은 로열티 자산을 획득, 구매 또는 추가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많은 경쟁업체가 다중 체인 접근 방식을 선택하기 때문에 경쟁사와는 많이 다릅니다. 이것은 결국 투기꾼들이 지갑에 로열티 자산을 추가하거나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결국 일반 장터에서 이윤을 남기고 판매합니다.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에 연결하여 미래에 얻은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서로 싸울 수도 있었다. 로열티 자산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EVM 호환성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고객 관점에서: OpenSea처럼 충성도가 높지만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충성도 자산에 대해 상상해 보십시오. 자주 방문하거나 쇼핑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NFT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브랜드는 충성도 높은 앱을 거의 Instagram만큼 자주 확인하도록 유도할 것입니다. 


Loyal은 광범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Loyal은 Web3 생태계의 다른 팀과 달리 목표가 매우 광범위하고 커피를 마시는 사람을 포함한다고 암시합니다. 그들은 또한 청중이 반드시 Web3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첫 번째 로열티 자산을 충성도 높은 지갑에 추가한 직후 Shimmer의 실제 NFT 사용 사례에 집중하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곧 그들의 이니셔티브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Web3를 사용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상점 소유자는 비 물리적 상점 및 앱을 지원할 계획이므로 자신의 몫을 가질 수 있습니다. Loyal은 2월 초부터 브랜드 중심의 쿠폰 출시를 시작합니다. 

Loyal에 따르면 그들은 NFT를 쿠폰으로 시작하고 제품에 대한 2-for-1 제안 및 총 청구서 할인과 같은 유틸리티를 잠금 해제합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기업이 처음으로 브랜드 간 충성도 자산을 제공할 수 있는 정도까지 파괴적일 것입니다. 즉, X 브랜드에서 자주 지출합니다.(예: 좋아하는 커피 체인점) 브랜드 Y(예: 자주 가는 항공사)에서 유틸리티, 더 높은 수준 및/또는 수집품을 잠금 해제합니다.


Shimmer의 Tangle은 NFT의 구매 및 상환 거래 전반에 걸쳐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크게 의존할 것입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JOHN KUMI  27. January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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