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gon partners industry giant to launch next-generation loyalty program - Report
■ Polygon 블록체인에 이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축하면 Cha Cha Matcha 고객이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으로는 불가능한 흥미로운 보상과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Hang은 브랜드 고객이 공유 인센티브를 통해 커뮤니티 중심의 재미있는 경험을 즐기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상거래 시대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
브랜드 멤버십 플랫폼인 항(Hang)의 공식 트위터 계정 발표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유명한 차 체인인 차차말차(Cha Cha Matcha)와 제휴할 예정이다. 계약에 따라 두 브랜드는 Polygon 블록체인에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최초의 완전 통합 Web3 PoS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Hang@HangXYZ_ · Jan 20 Today we’re excited to announce that we’re partnering with the iconic matcha brand @ChaChaMatchaNYC! Together, we’re building a first-of-its-kind loyalty program, built on @0xPolygon, and the first ever fully integrated web3 POS solution. 오늘 우리는 상징적인 말차 브랜드 @ChaChaMatchaNYC와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함께 @0xPolygon을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로열티 프로그램과 최초의 완전 통합형 web3 POS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Polygon 블록체인에 이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축하면 Cha Cha Matcha 고객이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으로는 불가능한 흥미로운 보상과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Hang 파트너 브랜드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의 주요 매력은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일본의 말차 차 수도인 우지 여행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Nike 및 Starbucks와 같은 최고 브랜드의 움직임과 유사하며 Web3 공간에서 상당한 마케팅 움직임을 보입니다. Hang은 Web3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이 지루하고 일방적이며 싱글 플레이어인 기존의 로열티 프로그램과 대조되는 커뮤니티 중심의 흥미롭고 멀티플레이어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고객 참여를 높이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
규모에 관계없이 브랜드는 고객 참여를 촉진하여 판매를 늘리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Apple의 개인 정보 보호 변경 및 고객 확보 비용 상승에 따라 변경 사항이 필요하게 되어 더 많은 고객 확보의 어려움이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충성도 프로그램은 기업이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중요한 전략이 되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Gucci, Sephora, Starbucks 및 기타 많은 주요 브랜드는 로열티 프로그램에 상당한 변화를 주거나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했으며 Web3 기술을 사용하여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지역 기업과 다른 부문, 특히 전자상거래의 브랜드도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9월 San Diego 세차장인 Soapy Joe는 충성도 프로그램에 Web3 기술을 도입한 후 고객 확보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Hang 및 Polygon 블록체인과 제휴한 Cha Cha Matcha 로열티 프로그램은 향후 2개월 내에 출시될 예정이며 고객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여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및 유료 회원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으며, 신제품 및 상품에 대한 조기 액세스 및 독점 파트너 브랜드 협력을 포함한 보상이 있습니다. 또한 가장 자주 구매하는 고객은 여러 혜택이 포함된 미스터리 박스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의 새로운 흥미진진한 시대
Cha Cha Matcha CEO인 Jay Gujjar는 약 12개월 동안 진행된 Hang과 함께 프로그램의 최종 출시에 대한 기쁨을 표현하며 개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로열티 프로그램 도입은 2023년 회사의 확장 드라이브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Gujjar는 Cha Cha가 첫 번째 국제 카페를 시작하고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9개 매장에 6개의 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Hang은 브랜드 고객이 공유 인센티브를 통해 커뮤니티 중심의 재미있는 경험을 즐기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상거래 시대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Hang은 벤처 캐피탈리스트(VC)로부터 1,600만 달러를 모금한 최신 Series A 펀딩의 성공에 이어 ASIC, Budweiser, Cinemark, Bleacher 보고서와 같은 최고의 브랜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펀딩 라운드에 참여한 일부 VC에는 Paradigm, Tiffany & Co의 Alexandre Arnault, Thirty-Five Ventures(농구의 전설 Kevin Durant 소유) 및 Tiger Global이 포함됩니다. Brands의 마케팅 팀은 Hang의 코드 없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맞춤형 Web3 기반 멤버십 프로그램을 생성,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PAUL ADE 23. January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