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알피 이야기

크립토 전문가, XRP 보유자의 95%가 세대적 부를 놓칠 것이라고 말하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삼백지기 2024. 8. 18. 22:00
SMALL

Crypto Expert Says 95% of XRP Holders Will Miss Out On Generational Wealth. Here’s why

 

Alpha Lions Academy의 CEO이자 암호화폐계의 유명인사인 에도아르도 파리나는 최근 XRP 보유자에게 주의 메시지를 발표했습니다.

 

EDO FARINA 🅧 XRP@edward_farina · Aug 15
95% of $XRP holders will definitely miss out on Generational Wealth 🚨
95%의 $XRP 보유자는 확실히 세대적 부의 기회를 놓칠 것입니다 🚨

 

이스탄불 블록체인 위크 동안 공유된 영상에서 파리나는 XRP의 장기적 잠재력과 암호화폐 투자를 통해 세대적 부를 얻는 데 있어 인내심과 전략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대부분의 XRP 보유자는 인내심이 부족하여 상당한 재정적 이익을 놓칠 위험이 있습니다.

 

파리나의 주요 요점은 많은 투자자가 단기 가격 움직임과 즉각적인 수익에 너무 집중하고 있다는 생각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는 XRP와의 여정이 힘들었고, 많은 사람이 인내심을 잃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XRP 보유자가 인내심을 잃고 있으며, 저는 그것이 꽤나 긴 여정이었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파리나가 말했습니다. 그는 XRP에 대한 성공적인 투자에는 장기적인 관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파리나가 제시한 핵심 통찰력 중 하나는 일상적인 시장 변동에 낙담하기보다는 더 큰 그림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XRP 보유자들에게 투자가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말라고 촉구하면서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다른 활동"을 하라고 조언했습니다. 파리나는 최근 XRP를 당장은 매도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XRP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잠재력

파리나는 XRP가 상당한 부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확신하지만, 그는 또한 타임라인에 대해 현실적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이 변화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점진적인 변화이고 마라톤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파리나가 투자자들에게 한 조언은 단기 변동성에 흔들리지 말고 XRP의 장기적 잠재력에 집중하라는 것입니다. 파리나는 특히 불확실한 시기에 투자를 계속한다면 투자자들이 궁극적으로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암호화폐 전문가는 또한 투자를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XRP 보유자에게 디지털 자산을 콜드 월렛에 보관하여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투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는 "10,000 XRP나 원하는 만큼 보유하세요"라고 조언하며, XRP를 거래하면 결국 가치가 상승할 때 기회를 놓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파리나에 따르면 성공의 열쇠는 거래하려는 충동을 억제하고 대신 장기적으로 투자를 유지하는 것이다.

 

XRP의 미래에 대한 파리나의 낙관론은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파괴할 수 있는 잠재력에 근거합니다. 그는 XRP가 SWIFT 거래, 국경 간 지불 및 실제 자산의 토큰화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파리나는 "XRP가 SWIFT의 10조 건 거래 중 1%를 차지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내심을 갖고 잘 생각한 전략을 고수할 수 있는 사람들이 세대적 부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출 처: timestabloid By Solomon Odunayo August 18, 2024


※ 재미있는 비지니스 모델; 뉴스도 보고 XRP도 얻는다 - 포모코 ➡️ https://kyungyong1414.tistory.com/6701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