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알피 이야기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자: XRP가 $100 또는 $1,000를 돌파하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삼백지기 2024. 8. 8. 23:30
SMALL

Top Crypto Trader: I’m Not Selling to Watch XRP Skyrocket Past $100 or $1,000

 

Alpha Lions Academy의 CEO이자 XRP 커뮤니티의 유명인사인 에도아르도 파리나는 최근 XRP에 대한 투자 전략을 공유 했습니다 . XRP에 대한 강세적 전망으로 유명한 파리나는 2024년에 XRP 지분을 매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선언했습니다.

 

파리나는 투자에서 종료 전략을 계획하는 일반적인 관행과는 다른 길을 택해 XRP를 자신의 장기 투자 포트폴리오의 초석으로 삼았습니다.

 

단기 이익을 활용하기 위해 출구 전략을 실행하고 이익을 실현하려는 많은 투자자와 달리, 파리나의 계획은 XRP 투자를 무기한 보유하는 것입니다. 그는 XRP 보유를 "장기 투자"이자 "은퇴 계획"이라고 설명하며, 자산의 미래 성장 잠재력에 대한 깊은 믿음을 반영합니다.

Ripple의 글로벌 파트너십과 XRP 채택

파리나는 지난 5년 동안 꾸준히 XRP를 축적해 왔으며, 시장 변동성이나 일시적인 조정에 흔들리지 않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시장 조정이 아무리 많아도 악수를 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XRP의 채택 증가, 특히 일본에서의 채택 증가는 그의 믿음을 뒷받침합니다. 그는 "모든 것이 일본에서 시작되고 있다"고 강조하며, 2025년까지 일본의 모든 주요 은행이 XRP를 활용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Ripple은 일본의 주요 금융 서비스 회사인 SBI Holdings와 잘 문서화된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 이 회사는 다른 중요한 파트너십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Farina의 입장은 XRP의 진정한 가치가 아직 완전히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2024년에 매각하는 것은 시기상조라는 믿음에 근거합니다.

 

파리나는 현재 시장 가격에 XRP를 판매하는 사고방식에 도전하며, 2024년에 현금화하는 이면의 근거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는 "정신 나갔어? 아니, 나는 단 하나의 XRP도 판매하지 않을 거야."라고 주장합니다.

 

파리나는 BlackRock과 JPMorgan과 같은 대형 금융 기관이 XRP를 낮은 가격에 인수하는 반면, 소규모 투자자는 시장 공포나 불확실성으로 인해 매도한다고 생각합니다. 투자를 유지함으로써, 파리나는 XRP가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급등할 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5년 XRP의 잠재적 목표

파리나는 XRP에 투자하는 것을 단거리 달리기가 아닌 마라톤으로 여긴다. 그는 자산이 최대 잠재력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으며, 단기적 이익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말이다. 그는 XRP가 100달러 또는 1,000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표현하며, "XRP를 팔아서 100달러 또는 1,000달러를 넘어서는 것을 지켜보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전문가들도 XRP의 잠재력에 대해 비슷한 믿음을 공유하고 있으며 , 글로벌 금융에서 XRP의 역할이 커지면서 많은 사람이 예상하는 것보다 빨리 1,000달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출 처: timestabloid ByTobi Loba August 8, 2024


※ 재미있는 비지니스 모델; 뉴스도 보고 XRP도 얻는다 - 포모코 ➡️ https://kyungyong1414.tistory.com/6701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