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야기

Riduan Abdeselam Mohamed와의 Q&A: 비트코인은 세상에 자유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삼백지기 2022. 11. 10. 21:01
SMALL

Q&A With Riduan Abdeselam Mohamed: Bitcoin Will Bring Freedom To The World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암호화 애호가의 꿈인 암호화 채택이 마침내 현실이 되었습니다. 업계는 연쇄 창업가이자 암호 화폐 투자자인 Riduan Abdeselam Mohamed 덕분에 유리 밀봉을 성장, 확장 및 분해하고 있습니다. 

Abdeselam 씨는 암호화폐 ATM 제공업체 RED1의 설립자이자, IDO 이후 ROI 기준 상위 10개 암호화 프로젝트 중 하나인 Web3 생태계 WeWay의 공동 설립자이자 회장이며, 가장 큰 Solana 투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암호화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그가 작업 중인 새로운 프로젝트와 WeWay의 미래 및 암호화 공간 전반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Riduan, 자신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귀하의 기업가적 여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어떻게 암호화폐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놀랍게도 제 창업 경로는 암호화폐와 전혀 관련이 없었습니다. 나는 13살 때 아버지와 함께 부동산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 아버지는 큰 비즈니스 게임의 기본 규칙, 특히 피해야 할 실수에 대해 가르쳐 주셨습니다. 

아버지의 가르침은 내가 대기업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바이로 이사하여 고객에게 고급 부동산을 제공하는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나는 종종 그의 규칙을 기억합니다. 기술을 마스터한 후 저는 암호화폐에서 기회를 보았고 블록체인 부동산 공간에서 여행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암호화폐가 어떻게 당신의 삶에 들어오게 되었는지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앞서 말했듯이 부동산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암호화폐와의 인연은 비트코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의 가능성을 보고 암호화폐로 초점을 바꿨습니다. 암호화폐가 매우 힘든 시기였을 때 전염병이 막 강타했고 시장 붕괴로 많은 사람들이 모든 희망을 잃었습니다. 그때 저는 올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모든 자산, 자동차 및 제가 가진 모든 유형 자산을 매각하여 비트코인에 투자했습니다. 

시장은 몇 달 후인 2021년에 호황을 누렸고 나는 큰 돈을 벌었습니다. 그런 다음 내 게임을 할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블록체인 회사에 투자하기 시작했고, 암호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Web3 리더를 만났습니다. 

나는 비트코인이 세상에 자유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진정으로 확신합니다. 그리고 Satoshi는 실제 가치의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투자자로서 어떤 다른 암호화폐를 믿습니까?


저는 솔라나를 굳게 믿습니다. 나는 프로젝트에서 가장 큰 투자자 중 한 명입니다. Solana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 측면에서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블록체인 중 하나입니다. 솔라나의 속도는 매우 매력적인 프로젝트이며, 세계의 결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술적으로는 이더리움보다 낫지만 이더리움은 브랜드입니다. Solana는 힘이 부족한 소규모 개발자가 만들었으며 Etherium은 큰 개발자가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멀리해야 할 한 가지는 똥 코인입니다. 똥 동전은 나쁜 일을 많이 만들기 때문에 사회에 좋지 않습니다. 똥코인이 사라지는 날, 비트코인은 최소 115만 달러가 됩니다.

어떤 프로젝트가 투자를 위해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까?


미래는 메타버스에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WeWay의 투자자가 되었습니다. 저는 BTC에 투자하여 암호화 여행을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메타버스 및 기타 Web3 공간에 뛰어들었습니다. 저는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이 되는 WeWay에 가장 먼저 투자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중심 프로젝트, 다중 체인 IDO Launchpad, 최초의 Find-to-Earn 게임 및 암호화 아카데미를 제공합니다. WeWay가 IDO를 시작한 지 불과 1년 만에 ROI에서 상위 10개 암호화 프로젝트에 진입한 것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투자자는 똥 코인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래서 WeAcademy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세대에게 암호화폐에 대해 가르쳐서 그들이 돈을 잃지 않고 잠재력 개발에 진정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제 꿈은 모든 학교와 대학에서 블록체인 수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수학 수업처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더 나은 투자가 될 다음 제품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젠가 Instagram, Twitter, Facebook과 같은 거대 기술 기업과 연결될 완전히 분산된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리두안, 비밀이 아니라면 지금 어떤 프로젝트를 하고 있나요?


예, 좋은 질문입니다. 저는 현재 RED1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암호화폐 친화적인 목적지로 알려진 UAE로 이사한 후 두바이의 고액 자산가 고객들에게 암호화폐로 부동산을 사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또한 암호화폐로 지불하는 암호화폐 ATM 및 자판기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열었습니다 – RED1. 

RED1의 임무는 암호화폐, ATM 스테이블 코인 기계 및 스테이블 코인으로 결제의 모든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지불의 미래는 비트코인이라고 확신합니다. 

시장의 전망과 가장 중요한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을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비트코인은 세상에 자유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왜요? 법정화폐처럼 숫자를 조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연준은 원하는 만큼 달러를 인쇄할 수 있지만 비트코인으로는 인쇄할 수 없습니다. 누구도 블록체인을 조작할 수 없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비트코인의 진정한 가치가 나오고 이것이 미래에 엄청나게 성장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100만 BTC가 진정한 가능성이라고 봅니다.  

 

출처: Crypto-news-flash By JOHN KIGURU  10. November 2022

LIST